[TV리포트=이우인 기자]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박보람이 ‘오렌지 문(ORANGE MOON)’ 재킷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자켓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이자 한층 무르익은 달을 의미하는 ‘ORANGE MOON’에 걸맞은 오렌지 빛 헤어로 성숙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박보람은 이번 앨범 자켓 이미지를 포함한 컴백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외모적 변화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박보람의 이번 신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년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등 한층 더 무르익은 박보람의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기존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숙한 아티스트로의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ORANGE MOON’의 타이틀곡인 ‘넌 왜? (feat. 서사무엘)’ 음원의 일부를 공개, 솔직하면서도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어 현실 연애 세태 속 이별 감성을 노래할 박보람표 ‘공감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ORANGE MOO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CJ E&M, MMO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