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솔라가 ‘세계 왼손잡이의 날’을 맞아 24시간 동안 왼손으로만 생활했다.
최근 솔라는 ‘오른손잡이가 왼손으로 24시간 생활하면 생기는 일 (feat. 화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11만 7000회를 기록했다.
솔라는 “마마무 스케줄이 있어서 드림 콘서트에 가는 길이다. 거기서 모든 일을 왼손으로 시도를 한 번 해보겠다”라고 운을 뗐다. 솔라는 오늘 왼손으로 할 일을 리스트로 적었다. 리스트는 밥 먹기, 양치하기, 립바르기라고 적혀있었다.
‘왼손으로 립 바르기’에 도전한 솔라는 “입술 산이 조금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섬세한 리터칭으로 생각보다 잘 바른 솔라의 실력에 마마무 멤버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솔라는 ‘왼손으로 밥 먹기’에 도전했다. 그는 포장지를 뜯고 카레를 밥에 부을 때 습관적으로 오른손을 사용했다. 이에 동료의 즉각적인 피드백이 들어오자 곧바로 왼손을 사용하는 솔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주스를 흔들 때도 오른손으로 흔들자 왼손을 사용하라는 피드백이 들어왔다. 솔라는 대기실에서 ‘카트라이더’ 얘기를 하며 손쉽게 ‘왼손으로 밥 먹기’에 성공했다.
다음 도전과제는 ‘왼손으로 양치하기’다. 왼손으로 치약을 짜고 이를 닦던 솔라는 “왼손으로 이 닦으니까 진짜 기분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괜히 왼손으로 이를 닦으니까 구석구석 닦아야 될 거 같은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솔라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