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 아티스트의 출격을 예고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EW ARTIST 2019.03.02 SAT 6PM’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아티스트의 앨범 커버를 깜짝 공개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에는 중년의 여성으로 추정되는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홀로 앉아있는 여성의 모습이 다소 쓸쓸하면서도 슬픈 느낌을 전하고 있어 새롭게 공개될 음원의 분위기를 유추하게 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017년 설립 이후 식케이(Sik-K), 피에이치원(pH-1),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김하온(HAON) 등의 유명 래퍼들은 물론 그루비룸(GroovyRoom), 우기(WOOGIE) 등 다양한 프로듀서 진과 함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며 힙합씬에서 주목 받아왔다.
특히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새로 공개되는 아티스트 또한 어떠한 개성으로 역량을 펼치게 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베일에 가려진 새로운 아티스트의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저녁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하이어뮤직 제공 및 공식 SNS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