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빅스의 홍빈과 몬스타엑스의 형원의 콜라보곡 ‘쿨 러브(COOL LOVE)’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더 러브 오브 썸머 : 더 퍼포먼스 ‘쿨 러브'(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홍빈과 형원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배경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짧게 공개된 신곡 ‘쿨 러브’는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가진 곡으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망설이지 말고 올인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홍빈은 지난 2012년 빅스로 데뷔해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사슬’, ‘도원경’ 등을 발표했다. ‘마녀의 사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가수와 배우의 활동을 모두 이어가고 있다.
형원은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의 데뷔곡 ‘무단침입’을 시작으로 ‘드라마라마(DRAMARAMA)’, ‘슛 아웃(Shoot Out)’, ‘엘리게이터(Alligator)’ 등을 발매했다.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EDM 음악을 공개하고 ‘울트라 코리아’ 무대에 2년 연속 오르며 DJ로서도 이름을 알리는 중이다.
홍빈과 형원의 콜라보곡 ‘쿨 러브’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