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한여름에 나왔다. EDM에 도전했다. 세븐틴이 또 한 번 ‘HIT’를 만든다.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HI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HIT’는 에너제틱 분위기를 뿜어내는 댄스곡이다. 임팩트 있는 강렬한 소스를 들을 수 있는 ‘HIT’는 EDM 장르로 완성됐다.
세븐틴의 신곡 ‘HIT’는 멤버 우지와 프로듀서 계범주의 합작품. 이번 곡으로 세븐틴은 파워풀 퍼포먼스로 에너지 폭발에 초점을 맞췄다.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냈다.
“HIT SOUND HIT HIT HIT HIT SOUND HIT HIT HIT HIT HIT SOUND HIT HIT HIT HIT SOUND”로 시작되는 ‘HIT’는 처음부터 집중하게 만드는 구성이다. 이후 쏟아지는 가사의 농도는 세다.
“쇠뿔 달린 버펄로 오직 직진 들이받아” “올라가 To The Top 이데아 이건 HIT다” 등의 가사 배치는 세븐틴의 강한 면모를 부각시켰다.
세븐틴은 “미친 듯이 Oh Yeh 하나 되어 Oh Yeh 오늘부터 해방 뛰어”를 반복하며 텐션을 높였다. “우리를 위해 이 노랠 부르자 한계를 넘어선 우리는 HIGHER 거칠은 새벽을 끝없이 달려”로 이어받은 세븐틴이 분위기를 띄웠다.
‘HIT’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현란한 퍼포먼스와 빠른 비트가 쏟아지는 사이로 세븐틴의 파워풀 이미지가 표현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세븐틴 ‘HIT’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