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구교환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D.P.’의 두 배우 구교환, 정해인이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더블유 코리아(W Korea)’ 9월 호 촬영 모습이다.
사진 속 구교환은 시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웃음을 지운 그의 모습은 날선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촬영에서 구교환은 정해인 배우와 찰떡 호흡은 물론, 특유의 유머러스 함으로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며 화보를 완성했다.
넷플릭스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인 ‘킹덤:아신전’부터 2021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인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까지 잇따라 이름을 올린 구교환은 올여름 반박 불가 뜨거운 대세 행보를 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D.P.’가 공개된 후 구교환의 연기뿐만 아니라, 장르를 넘나드는 필모그래피,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는 등 그에 대한 관심은 가히 뜨겁다.
이 가운데 배우 본연의 유쾌함과 배우 본연의 감성이 녹아져 있는 감각적인 연기로 대중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구교환은 다양한 작품으로 쌓은 연기 내공이 빛을 발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구교환은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괴이’의 남자 주인공 ‘정기훈’역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