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주종혁이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에서 배윤경과 호흡을 맞춘다.
10월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 일곱 번째 작품 ‘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연출 이대경/ 극본 염제이/ 제작 아센디오)는 꼬일 대로 꼬인 요가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우당탕탕 휴먼 로코다.
저마다 불만이 가득한 세상의 풍파를 겪고 잔뜩 꼬여 버린 한 여자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려 하는 건물주의 아들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에서 배윤경은 아쉬탕가 요가에 진심인 요가강사 강나라로, 주종혁은 자상하고 배려심 많은, 한마디로 꼬인 것 하나 없는 건물주 아들 설태준 역을 맡았다.
드라마 ‘D.P.’, ‘해피니스’, ‘유미의 세포들’ 그리고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미워할 수 없는 ‘권모술수’ 권민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주종혁은 철 없고 해맑은 금수저 설태준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낸다.
드라마 ‘청춘기록’, ‘연모’, ‘유니콘’ 등 작품에서 활약한 배윤경은 삶에 치여 성격도 변하고 꼬일 대로 꼬여버린 현실적인 캐릭터 강나라를 어떻게 그려낼지 주목된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은 한국 드라마 산업의 토대라고 평가 받는 지상파 유일의 정규 편성 단막극으로, 올해는 영화 2편과 단막극 8편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2’는 KBS 2TV에서 10월 첫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 BH엔터테인먼트, 럭키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