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새신랑 케빈오가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돌아온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의 수록곡 ‘Dear Me, from Angel (나에게 쓰는 편지)’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케빈오는 도심 속 높은 건물 옥상의 무대에서 직접 기타 연주를 하고 밴드 멤버들과 합을 맞추며 노래한다. 여유로운 표정과 노을 지는 배경, 잔잔한 영상미가 더해져 감성적 분위기가 완성됐다.
케빈오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높은 건물 사이 탁 트인 파란 하늘과 맞닿아 청량미를 높였다. 케빈오는 달달함이 돋보이는 랩과 함께 기타 연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는 꿈, youth, 사랑, 기억 등 여러 테마를 담아냈다. 어쿠스틱 컨트리 포크를 바탕으로 신스팝까지 뻗어나가는 8곡의 수록곡들은 케빈오가 앞으로 펼쳐 나갈 음악 세계를 구성하는 소리의 조각들을 하나씩 모으고 더해 나가는 과정을 그려낸다. 아내 공효진이 작사한 노래 ‘너도 나도 잠든 새벽’도 이번 정규앨범에 담겼다.
한편, 케빈오는 오는 12월 3일, 4일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티캐스크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