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일본 걸그룹 ‘NGT48’ 출신 나카이 리카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31일(현지 시간) 나카이 리카(26)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직접 손편지 사진을 게재하며 “개인적인 일로 정말 죄송하지만,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일반인 남성과 결혼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어리바리한 저를 따뜻하게 받아주는 포용력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나카이 리카는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서 지금의 제가 있다. 여러분은 항상 저에게 소중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소중한 건 팬 여러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마움을 잊지 않고 좋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일도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공개하지는 않았다.
나카이 리카는 2015년 ‘NGT48’ 1기생 오디션에 최종 합격해 2016년 팀N3으로 승격하는 성공적인 걸을 내딛었다. 그는 8년 간의 활동 끝에 지난해 4월 졸업을 발표했으며 같은 해 8월 졸업 공연을 끝으로 ‘NGT48’을 졸업했다.
한편, 나카이 리카는 1997년 출생으로 13만 팔로워를 보유해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나카이 리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