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아들 뒤태가 공개돼 중국에서 화제다.
18일,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는 ‘추자현 우효광 아들’이라는 실시간 검색어가 등장했다. 이날 웨딩업체에서 공개한 사진 때문.
지난달 29일 열린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결혼식 겸 아들 바다의 돌잔치 사진이 이날 공개됐다. 사진에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있고, 두 사람의 아들이 그 앞을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추자현과 우효광 2세는 빨간색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꽃수레를 밀며 걸어가고 있다. 깜찍한 뒤태가 눈길을 끈다. 하객들은 추자현 우효광 커플 아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으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미소짓고 있다.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아들은 얼굴이 아닌 뒤태만 공개됐음에도 중국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18일 오후 현재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2위를 차지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1월 결혼했다. 1년 5개월 만인 지난해 6월 1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아들 바다를 출산했다. 그리고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남산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와이즈웨딩, 중국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