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덴마크 출신의 배우 매즈 미켈슨의 특별한 ‘한식 사랑’이 전해져 화제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체코 프라하에 위치한 한 한식당 SNS에는 “여러 번 방문해주신 할리우드 배우님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의 주인공은 세계적인 배우 매즈 미켈슨이다. 사진 속 미켈슨은 익숙한 솜씨로 삼겹살을 굽는 것으로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미켈슨은 영화 ‘킹스 랜드’ 촬영차 프라하에 체류 중으로 해당 식당에 수차례 방문해 다양한 한식을 맛 본 것으로 알려졌다.
스스로를 식당 직원이라 밝힌 한 네티즌은 “미켈슨이 주 7일 중 6번이나 방문해 삼겹살, 된장찌개, 김치찌개, 족발, 순두부찌개 등을 맛 봤다”면서 “한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 ‘See you’라고 인사를 남긴 걸 보니 또 올 것 같다”며 목격담을 전했다.
덴마크 출신의 미켈슨은 TV시리즈 ‘한니발’을 비롯해 영화 ‘더 헌트’ ‘폴라’ ‘007 카지노 로얄’ ‘신비한 동물사전’ 등으로 한국에도 잘 알려진 연기파 배우다. 지난 2017년엔 ‘코믹콘 서울 2017’ 참석차 내한하기도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프라하 한식당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