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깜짝 포옹이 포착됐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때론 귀엽고 때론 애틋한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의 로맨스가 무르익은 상황. 특히 지난 8회 엔딩에서 정하나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실하게 깨달은 봉철희의 고백과 두 사람의 입맞춤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14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9, 10회 방송을 앞두고 봉철희와 정하나를 담은 투 샷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결혼해YOU’ 9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으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은 서로를 한없이 다정하고 따듯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상대를 껴안은 모습에서는 두 눈을 꼭 감고 그저 행복에 취한 봉철희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사진 속 포옹하던 봉철희와 정하나가 주변을 의식하고 화들짝 놀란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달콤한 둘만의 시간을 가로막은 인물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결혼해YOU’ 9회에서는 봉철희와 정하나의 설렘 풋풋한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정하나는 새롭게 시작한 사랑에 빠져들면서도, 한편으로는 뒤에 따를 책임에 고민하고 걱정한다. 보다 보면 공감되는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와, 이를 섬세하게 그려낼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하며 본 방송을 기다려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해YOU’는 12월 15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결혼해YOU’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