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그룹 ‘에스파’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 찬란한 꿈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스파가 공개하는 830일간의 OFF THE RECORD”라는 문구로 시작해 오직 이번 작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와 에스파의 진솔한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멤버들의 노력과 고민, 이런 그들을 향해 끊이지 않는 호응과 응원을 보내는 팬덤 ‘MY'(마이)의 모습을 통해 깊은 감동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덕분에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는 멤버들의 모습은 압도적인 에스파의 파워를 입증한다.
매 앨범마다 자신들이 세운 기록을 경신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잡은 에스파의 도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First CONCERT 솔로무대 최초 공개”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 만나보게 될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그들이 겪어야 했던 숨겨진 고민과 노력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2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