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제대 3년 만에 재입대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ootd STUDIO’ 예능 ‘전과자’ 25회 영상 말미, 다음 화 예고편이 업로드됐다.
“드디어 다음 주 50만 돌파 기념 군대”라는 자막과 함께 이창섭이 군대 훈련을 받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다.
영상 속에는 이창섭이 군복을 갖춰 입고, 총을 안고 각개전투 훈련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각개전투 각개전투”를 복창하는가 하면 “햇살이 뜨겁다”며 힘들어했다.
또한, “고동완 XXX”라며 PD 욕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채널 이름인 ootb 욕까지 시원하게 내뱉었다.
이어 제작진은 “여러분 덕분에 전과자가 행복한 입영 열차에 타게 됐습니다. 따스한 햇볕 아래 군인 꿈나무들을 위한 전과자 군대 편 Coming Soon. 과자야(전과자 애칭) 우리 되게 신나. 열차표는 우리가 예약할게”라는 예고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2월 ‘전과자’ 제작진은 50만 구독자 기원 공약으로 대학 중 가장 다시 가기 싫은 대학으로 ‘군대’를 언급, 재입대할 것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들은 “50만 구독자 넘으면 논산훈련소로 오시면 된다”고 말한 바 있다. 실제로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63만을 넘겨 이창섭은 논산훈련소로 향하게 됐다. 이창섭은 2020년 8월 육군 만기 전역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ootd STUDIO’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