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신예은이 하와이 화보를 통해 여유롭고 싱그러움이 가득한 모습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5월 호를 통해 신예은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리틀 박연진으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차기작인 SBS ‘꽃선비 열애사’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챙이 넓은 밀짚모자와 오프숄더 톱으로 바캉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신예은은 카메라를 향해 그윽한 눈빛을 보낸다. 그는 맥시 스커트에 볼캡을 매치한 페미닌 룩부터 파스텔톤 컬러의 니트 톱을 착용한 캐주얼 룩까지 휴양지와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플리츠 디자인이 돋이는 감각적인 백과 슈즈를 함께 매치해 더욱 다채로운 룩을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신예은은 따스한 하와이의 햇살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한껏 담아내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신예은은 ‘꽃선비 열애사’에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를 분해 하숙생 꽃선비 3인방과의 로맨스를 펼쳐가고 있다.
한편, 신예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 그리고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