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엑소 세훈이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서 배우 조준영과 장여빈과 함께 삼각관계 로맨스를 예고했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이하 ‘우사모’)은 누구나 지나온 아름다운 그 시절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엑소 세훈은 건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는 ‘농구 천재’ 고유 역으로, 조준영은 시크하지만 의젓한 성격의 ‘공부 천재’ 고준희 역으로 출연한다. 또 장여빈은 두 소년을 동시에 사랑에 빠지게 한 신비로운 전학생 한소연으로 나서 극의 중심을 이끌어간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18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유와 고준희의 ‘찐친 케미’가 담겨있는가 하면, 전학생 소연의 등장으로 두 사람이 첫사랑에 빠졌음을 암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절친 고유로부터 신장을 이식받은 고준희에게 일어나고 있는 신비로운 변화가 포착됐다. 고준희는 정반대였던 고유의 성격과 취향, 습관까지 닮아가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세포 기억설)’을 겪게 된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도 한 방향으로 향하게 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하이틴 로맨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오는 5월 5일 1회와 2회의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첫 공개 이후에는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티빙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