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방송인 한영이 남편 박군과 시골살이 로망을 실현했다.
한영은 17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가수 박군과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의 시골 라이프를 공개했다.
해당 방송분에서 두 사람은 증평하우스에서 시골살이 로망을 실현시켰다. 경운기를 처음 타본 한영은 “어떤 스포츠카보다 좋은 것 같다”라며 특유의 감성에 젖었으나, 박군은 전혀 알아듣지 못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영과 박군은 각각 업무를 분담해 텃밭 작업부터 집 꾸미기에 나선다. 하지만 계속해서 이어지는 야외 작업에 한영은 점점 화가 났다. 한영은 집이 폐가 수준인 만큼 전문가를 고용해 당장 생활해야 할 집 내부부터 제대로 고치자고 말하지만, 박군은 “이것 또한 추억이자 감성”이라며 자신이 직접 수리하겠다고 주장해 팽팽한 대립을 이어갔다.
한영은 박군과 함께 지난 2월 ‘팔팔부부’로 ‘동상이몽2’에 합류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첫인상부터 결혼 초와는 달라진 배우자의 모습 등 솔직한 이야기부터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신혼의 모습까지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한영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모델과 방송인을 넘나드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