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선미가 메타버스를 활용한 특별할 컴백쇼를 개최한다.
오는 8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1/6’을 발표하는 선미는 당일 오후 7시 음악채널 뮤플리, 네이버 NOW.(나우),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메타버스, XR을 아우르는 컴백쇼로 팬들을 맞이한다.
선미는 가상과 현실을 잇는 K-POP 컴백 페스티벌 ‘#OUTNOW Unlimited’(아웃나우 언리미티드) 의 첫 주자로 실험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미니앨범 ‘1/6’의 세계관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선미가 출연하는 ‘#OUTNOW Unlimited’는 7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즐길 수 있다.
‘#OUTNOW Unlimited’는 네이버 나우NOW.의 컴백 라이브 쇼 ‘#OUTNOW’의 확장판으로, 비대면의 가상현실 플랫폼과 현실을 잇는 세계관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을 총망라한 확장현실(XR)기술을 활용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컴백쇼에 앞서 선미는 제페토에 개설된 ‘#OUTNOW Unlimited’ 맵을 통해 타이틀곡인 ‘YOU CAN’T SIT WITH US’를 BGM으로 통해 깜짝 공개한 것은 물론 신곡의 포인트 안무를 일부 공개하는 등 팬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백쇼 개최 소식과 함께 선미는 미니앨범 ‘1/6’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선미는 네온 조명 아래 여전히 러블리하고 키치한 매력을 뽐내고 있지만 어딘지 모르게 서늘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어비스 컴퍼니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