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첫 솔로 앨범이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곡 ‘꽃(FLOWER)’이 빠른 속도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공개 약 1시간 만이다.
31일 오후 1시 지수의 첫 솔로 앨범 솔로 앨범 ‘ME(미)’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지수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데뷔 이후 약 7년 만에 솔로 앨범을 낸 지수의 정체성을 담은 타이틀곡 ‘꽃’이 이번 앨범의 핵심이다.
이날 오후 2시 20분 기준 타이틀곡 ‘꽃’은 각종 음원사이트 10위권에 안착, 실시간으로 순위가 오르고 있다. 앞서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약 2주일 만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단일 음반 신기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꽃’ 뮤직비디오에는 YG엔터테인먼트가 예고한 대로 특별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꽃과 나비를 형상화한 안무로 곡의 테마를 역동적으로 살려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다채로운 색채에 힘을 더할 화려한 색채의 의상까지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지수는 소화하기 힘들다는 ‘빨간 스타킹’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극찬을 자아낸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꽃’ 공식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