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TV CHOSUN이 봄을 맞이해 신규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오는 8일 금요일 밤 10시 편성을 전격 확정 지으며 ‘관찰 예능의 신세계’를 다시 예고했다. 이번 시즌에는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외친 충격 발언의 일라이-지연수 커플과 두 번의 이혼을 겪고 또다시 마주한 나한일-유혜영 커플이 출연한다.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 부부들의 리얼한 이야기에 주목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로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이어 ‘골프왕 시즌3’가 오는 9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된다. 골프 예능 ‘골프왕 시즌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원년 멤버 장민호, 양세형에 배우 윤태영과 김지석을 영입해 더욱 강력해진 입담과 실력으로 골프 고수들과 치열한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골프왕’은 매회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비슷한 포맷의 프로그램 중에서 단연코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돋보이며 골프 예능의 ‘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힐링 프로젝트 ‘동원아 여행가자’도 단독 프로그램으로 편성이 확정되어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이번 독립 편성에 관해 제작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스페셜 코너로 시작한 ‘동원아 여행가자’는 시청자들의 정규 편성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으며, 방송 직후 장민호와 정동원이 여행하는 코스대로 탐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동원아 여행가자’는 최고의 파트너 장민호와 정동원이 떠나는 리얼 여행기로 지친 일상 속 쉼을 불어 넣어주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조선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