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팝스타 아담 램버트(Adam Lambert)가 콘서트의 오프닝을 장식해준 알렉스 뉴웰(Alex Newell)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담 램버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알렉스 뉴웰이 ‘디 오리지너 하이’ 미주 투어의 오프닝을 장식해줬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공연이었다”(AlexNewell was incredible as my opener for the US run of ‘The Original High Tour’)라고 감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사진도 한 장 올렸다. 사진 속 아담 램버트는 알렉스 뉴웰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다부진 몸매가 돋보인다. 깔끔한 패션 센스로도 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담 램버트 옆에 선 알렉스 뉴웰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큰 인기를 끈 바 있던, 폭스 TV ‘글리’(Glee) 시즌 5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아담 램버트는 올 초 아시아를 시작으로 오세아니아 투어를 마친 후, 지난 3월께 미주 투어에 나섰다. 알렉스 뉴웰은 4월 초 마무리까지 함께 했다. 현재 아담 램버트는 캐나다로 떠나 폭스TV ‘록키 호러 픽쳐 쇼’(Rocky Horror Picture Show) 촬영에 한창이다. 오는 13일(현지시간)부터는 유럽 투어 길에 오른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아담 램버트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