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인교진에 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양동근 오지호의 합류 소식이 알려졌다. 세 가족의 합류 소식에 ‘누군가의 하차’를 향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이 입장을 밝혔다.
22일 오후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TV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앞서 알려진 인교진과 함께 양동근 오지호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세 명의 아빠와 아이가 합류한다는 소식은 ‘현재 출연 중인 누군가의 하차’로 비치기 충분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세 아빠의 아이들이 모두 2015년 생이다”라며 “동갑내기 아이들의 공동육아를 보여줄 것이며, 한 가족처럼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른 가족의 하차는 없다”라고 전했다.
방송 시기에 대해서는 “양동근부터 한 명씩 3주에 걸쳐 합류할 예정이다. 양동근이 합류하는 방송분은 다음 주가 될 것”이라며 “5월 말 경에 공동육아가 시작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원년 멤버 이휘재 쌍둥이(서언 서준), 이동국 오남매, 이범수 소을남매, 기태영 로희 부녀가 출연 중이었다. 여기에 인교진 부녀, 양동근 부자, 오지호 부녀의 공동육아가 더해진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중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