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미기자] 스타 32명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 ‘기브러브(Give Love)’가 화제다. 연예전문 온라인 미디어 TV리포트와 G마켓 글로벌샵이 1월 9일 오픈한 기브러브 이벤트에 4일 동안 1천3백만원의 기부액이 모금되었다.
기브러브 이벤트는 32명의 스타와 함께 한다. 좋아하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하면 추첨을 통해 기부자 중 한 명에게 스타의 애장품이 전달된다. 한글 사이트는 물론 영어, 중국어 사이트도 개설, 해외 참여자들도 많이 몰리고 있다.
기브러브 이벤트에 참가한 스타들은 공명, 김수현, 김영광, 김우빈, 김지원, 남궁민, 남지현, 박해진, 서인국, 송혜교,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보영, 이상윤, 이시영, 이정재, 이종석, 이준, 조인성, 주원, 지수, 채수빈, 추사랑, 황치열, AOA 설현, B1A4 진영, Block B 지코, EXID 하니, EXO 수호, EXO 첸, T-ARA 효민 등 32명이다.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 촬영 때 입은 원피스를 내놓았고, 서인국은 ‘쇼핑왕 루이’, 박해진은 ‘치즈 인 더 트랩’, 남궁민은 ‘미녀 공심이’, 이상윤은 ‘공항 가는 길’, 김영광은 ‘우리집에 사는 남자’ 촬영 때 착용한 의상을 준비했다.
조인성, 주원, 유연석, 이동욱, 설현, 이정재, 이종석 등은 평소 즐겨 입었던 의류를, 엑소 첸은 운동화, 황치열, 효민은 선글라스, 이광수, 지코, 채수빈, 공명은 모자, B1A4 진영은 팔찌, 김지원은 시계, 이시영은 화장품, 남지현은 도서, 이보영은 머플러, 이준은 페이퍼 토이, 지수는 CD, 추사랑은 아기옷 세트 등을 내놓았다.
기브러브 이벤트에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되어 국내외 소외아동돕기에 쓰인다. TV리포트와 32명의 스타가 함께 하는 ‘기브러브’ 이벤트는 1월 23일 오전 10시까지 G마켓 글로벌샵에서 계속 진행된다.
김경미 기자 abc@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