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뉴이스트W 화보집 예약 판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뉴이스트 W 화보집 프로젝트는 지난해 여름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된 투표 결과로 성사된 프로젝트.
뉴이스트W는 ‘프로듀스 101 연습생 중에서 메이크스타에서 프로젝트를 했으면 하는 연습생’을 뽑는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뉴이스트W의 화보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지난해 메이크스타 투표에 참여해 주셨던 전 세계 뉴이스트 W 팬들에게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뉴이스트 W 의 화보집은 팬들의 참여와 염원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컨셉, 디자인 그리고 제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뉴이스트W의 화보집은 프로젝트 기간 동안 선주문하고 주문된 수량 만큼만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때문에, 정해진 기간 동안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 만이 뉴이스트 W의 화보집을 소장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어디에서도 화보집을 구매할 수 없어 그 가치가 더해지고 있다.
또한, 뉴이스트W 화보집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스페셜 화보집 뿐만 아니라, AR 기능을 담은 말하는 포토카드와 메이킹 영상과 디지털 미공개 화보컷들을 소장할 수 있는 뉴이스트W 토이스탬프를 멤버별로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W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기간 한정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메이크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