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대한민국 아이돌 춤꾼 3인방이 꼽은 아이돌 춤꾼은?
2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JTBC에서 JTBC4 NEW 댄싱 버라이어티 ‘WHYNOT-더 댄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은혁,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참석했다.
프로그램 제작진이 꼽은 춤꾼 세 사람이 생각하는 진짜 아이돌 춤꾼은 누구일까. 관련 질문에 엔시티 두 멤버와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꼽았다.
이기광은 “엔시티의 지성을 꼽고 싶다”며 “방송을 통해 보면 알겠지만 어리고 귀엽고 여리하게 보일 수 있는 외모인데 파워풀하더라. 제가 반했다”고 말했다.
은혁은 “이 분을 이야기 안 하면 섭섭해할 수 있다”면서 “열정만수르 유노윤호다. 그 형의 춤에 대한 열정은 같이 가도 좋았겠다 싶을 정도로 남다르고 춤을 사랑하는 멤버다. 지금까지도 춤에 대한 식지 않은 열정을 존경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태민은 “개인적으로 이 사람은 다르다고 생각한다”며 엔시티의 텐을 꼽았다. 태민은 “테크닉적인 부분 말고도 하나하나 표현하는 색깔이 특별하단 생각이 든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더 댄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안무가 도전 프로젝트. 태민 은혁 이기광이 안무가로 성장해가는 과정과 함께 해외 유명 안무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월드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5월 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