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병철·김지석부터 박훈·이무생까지 에일리언컴퍼니 배우들이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직접 쓰는 프로필을 공개했다.
31일, 에일리언컴퍼니 측은 공식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에일리언컴퍼니 배우들이 직접 쓰는 MY PROFILE’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김국희부터 김병철, 김우석, 김재은, 김지석, 박건, 박민정, 박예니, 박정표, 박훈, 안세호, 왕준영, 이경재, 이무생, 이진희, 이현진, 현쥬니까지 17명의 배우들이 친필로 작성한 QnA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MBTI, 인생작, 외출 시 꼭 챙기는 필수템, 요즘 최대 관심사 등의 질문에 친필로 답글을 남긴 이들은 17인 17색 답변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깨알 음식 밸런스 게임을 통해 음식 취향을 밝히기도 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설날을 맞아 준비한 ‘직접 쓰는 프로필’인 만큼 설 인사 역시 잊지 않았는데,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길 응원한다거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2022년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한편, 에일리언컴퍼니 배우들은 다양한 작품으로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에일리언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