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개성파 배우 김소희가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이쁜이 역을 맡았다.
최근 아트컴퍼니 행복자가 주관하고 주최하는 인기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연출, 번안 홍경숙)가 방학을 맞이해서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맥스 루케이도의 원작을 토대로 아시테지 연극제 연극상을 수상한 홍경숙 대표가 창작번안과 연출을 맡았다. 무대는 김원현이 맡았으며, 작곡은 신은상, 인형소품은 박성찬이 담당하고 있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 하단다’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안으로 탄탄한 구성력을 자랑하는 작품. 주연 이쁜이 역에는 개성파 배우 김소희가 발탁됐다. 김소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연극, 뮤지컬,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
김소희는 2008년 연극 ‘아름다운 인연(연출 강영걸)’을 시작으로 연극 ‘루나자에서 춤을(송선호)’, 연극 ‘정글뉴스’, ‘경로당폰팅사건’ 등 다양한 연극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오로지 배역에만 빠져 있다 보니 어떤 경우에는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힌 적도 있다. 하지만 즐겁고 행복했던 연습과정 속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매번 한계를 뛰어넘는다. 배우에게는 주어진 역할을 가장 잘 소화해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자신의 연기 철학을 밝혔다
또한 “작은 배우는 있을 지라도 작은 배역은 없다. 어떤 역할을 맡든 기회가 주어진다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열정적이고 치열하게 도전하고 싶다”고 남다른 마음가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소희는 오는 8월 26일까지 샘터 파랑새 극장에 오르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 하단다’에서 이쁜이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김소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