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 2주년을 기념해 영상을 공개했다.
황치열은 15일 새벽 자신의 SNS에 중국 후난TV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6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겼던 순간을 7분 44초 길이로 모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황치열은 “오늘은 후난TV ‘나는 가수다4’를 통해 여러분과 만난 지 2주년 되는 날이다”면서 “2016년 1월 4일 처음으로 중국에 가서 15일 후난TV ‘나는 가수다4’ 방송을 해 운명처럼 여러분을 만났다. 외국인인 저를 향한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드린다. 그 시간이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다”고 ‘나는 가수다’ 출연 2주년을 맞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황치열은 “여러분과 처음 만난 시간을 생각하면서 서툴지만 ‘나는 가수다4’에 출연했던 영상을 정리해봤다”며, 이 영상을 직접 만들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황치열은 “여러분과 행복했던 추억을 회상하며 다시 한 번 초심을 기억해냈다. 여러분의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 보고 싶다. 저도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앞으로의 다짐 및 팬들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2016년 후난TV ‘나는 가수다4’에 출연한 황치열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가왕전에 진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한류 스타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후난TV, 황치열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