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프로그램으로 인연을 맺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이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데뷔앨범 ‘To. Heart’ 발매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발매.
취재진 앞에 선 멤버들은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잠을 줄였다. 힘들었지만, 많은 분들과 만날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벅찬 마음을 보였다.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는 지난해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최종 발탁됐다. 2017년 12월 프리데뷔곡 ‘유리구두’를 발표했던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타이틀곡 ‘To. Heart’로 정식 활동을 시작한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으로 JTBC ‘아는형님’을 꼽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저희가 ‘아이돌학교’에서 담임선생님으로 만난 김희철 선배님이 계신다. 그래서 저희에게 좀 더 편하게 해주실 것 같아서 꼭 나가고 싶다”고 웃었다.
또 “김희철 선배님 뿐만 아니라 ‘아이돌학교’ 선배님들을 통해 만난 선배님들이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를 묻는 질문에 프로미스나인은 “저희는 많은 분들이 친근하게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부분이 좋게 보일 수 있겠다”고 설명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김재창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