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배우 유이가 해외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15일 싱글즈를 통해 독점 공개된 화보에서 유이는 요가복을 입고 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명품 바디라인을 뽐냈다.
유이는 최근 다수 브랜드의 화보를 잇따라 촬영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이번 화보에서는 광활한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탄력 있는 몸매를 선보이는 동시에 무더운 여름을 달래는 시원한 분위기 또한 선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파란 하늘과 푸른 들판, 밝은 자연광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아우라를 뽐내며 요가복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유이의 모델같이 긴 팔다리, 군살 없는 바디라인은 밀착되는 요가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핫바디 아이콘 ‘유이’가 뿜어내는 에너지와 무드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유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집 후디와 투 라인 스트랩이 돋보이는 탑과 팬츠, 드레스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심플한 애슬레저룩을 고급스럽게 연출해 냈다.
특히 선공개된 룰루레몬 영상 화보를 통해 공개한 인터뷰와 최근 방영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한 건강한 마음에 대한 솔직한 인터뷰가 화제를 모으며 몸과 마음이 건강한 유이로 주목을 받았다.
내추럴한 가운데 빛나는 건강함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싱글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