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하승진이 삼각김밥 30개 먹방에 도전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하승진은 자신의 유튜브에 ‘삼각김밥 최대 몇개가능? 하승진의 삼최몇! (feat.삼각김밥 30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14만 1000회를 기록했다.
하승진은 거침없이 삼각김밥의 포장을 뜯었다. 그는 “예전에 피시방에서 두 명이서 10개씩 게임하면서 계속 먹었다”라고 운을 뗐다. 말이 끝나기 무섭게 삼각김밥 1개를 다 먹었다.
그는 제작진에게 “제일 먹고 싶은 맛을 고르면 내가 대신 먹겠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메뉴를 골랐고 하승진은 거침없이 김밥을 먹었다. 감탄하면서 삼각김밥을 먹은 하승진은 다른 제작진에게 또 메뉴를 물었다.
삼각김밥을 먹던 하승진은 “이 삼각김밥은 어떨 때 사 먹는 거냐면 점심시간에 편의점 갔을 때 삼각김밥 한 개가 남아있을 때 먹는 거다”라고 말했다. 다음 삼각김밥은 하승진이 “한 입에 먹어보겠다”라고 말하며 거침없이 입안에 삼각 김밥을 밀어 넣었다.
하승진은 “저탄수 고단백 위주 식단을 많이 한다. 하지만 저는 인정할 수 없다. 고기도 밥이랑 먹어야 맛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말이 많아지는 거 보니까 슬슬 힘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하승진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