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신세경이 새 집으로 이사를 와 첫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최근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 집 첫 브이로그. 서재 정리. 집 김밥 만들어 먹기. (쿠키 영상 있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56만 7000회를 기록했다.
신세경은 오랜만에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드라마 촬영도 시작했고 이런저런 스케줄로 8월 초를 바쁘게 보냈다”라고 말했다. 화보 촬영이 있던 날 신세경은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촬영 현장을 빛냈다.
이사를 마치고 새 집으로 온 신세경은 서재를 정리했다. 그는 “서재를 멋지게 까진 아니어도 깔끔하게 정돈하고 싶어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열심히 정리했다”라고 운을 뗐다. 또 신세경은 옮겨 심을 꽃과 바질을 준비해 넓은 화분에 옮겨 심었다.
신세경의 반려견 ‘진국이’와 ‘사랑이’의 동생 ‘승리’가 집에 놀러 왔다. 신세경은 반려견들에게 “기다려”라고 명령했고 신세경의 다음 명령이 떨어질 때 까지 자세를 유지했다.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에 신세경은 박장대소했다.
그는 씨앗을 몇 가지 심기 위해 흙과 자갈을 골라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마스크와 모자 등 꽁꽁 싸맨 모습의 신세경을 확인할 수 있다. 브로콜리 씨앗과 고깔 양배추, 로메인 등 여러 가지 씨앗을 심어 작업을 마무리했다.
또한 신세경은 김밥을 만들기 위해 멸치를 볶았다. 매콤한 멸치 땡초 김밥을 말아 가족과 썰어먹은 신세경은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신세경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