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어떻게 만나고 결혼한 이유를 밝혀 주목을 받았다.
최근 윤승아의 개인 유튜브 ‘승아로운’ 채널에 ‘우리가 만나고, 결혼하게 된 이유는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5만 8000회를 기록했다.
윤승아는 “Q&A를 몇 주 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승아로운에 궁금한 점을 남겨주십사 글을 올렸더니 많은 분들이 질문을 남겨줬다. 그중 참신하다 느껴진 질문들을 몇 가지 골랐는데 김배우님이 질문을 해주실거다”라고 말했다.
김무열은 ‘김배우님과의 첫 만남?’이라는 질문을 읽었다. 윤승아는 “첫 만남은 김배우님이 저를 모르던 시절이었다. ‘스프링 어웨이크닝’ 이라는 뮤지컬을 보러 대학로에 갔는데 주연 배우가 김무열이었다. 지인을 통해 트위터로 연결을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김무열은 “처음 봤을 때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라고 윤승아의 외모를 감탄했다. 윤승아가 ‘그때가 나아요, 지금이 나아요?’라고 질문하자 “지금이 났다”라고 김무열이 대답했다. 이에 “윤승아는 진정성이 안 느껴진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승아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이라고 질문했다. 김무열은 “많은 이유가 있는데 그중 가장 큰 이유는 가장 힘들었을 때 옆에 있어준 사람이다”라고 대답했다. 윤승아는 “어떤 부분이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남편이 연기할 때 진짜 멋있다. 저 사람 연기하는 걸 옆에서 계속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윤승아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