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Be Together’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편지지에 무언가를 적는 모습, 또 고민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편지지를 비롯해 앤티크 한 소품들이 차례로 등장해 이번 앨범 무드는 물론 멤버들의 감성이 묻어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프니엘의 담백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내레이션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드 샘플러 영상 이름인 ‘Dear. BLUE’에서 ‘BLUE’에 맞춘 사행시로 스윗한 무드까지 더해져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4년 만의 완전체로 컴백을 앞둔 비투비는 이번 정규 3집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 바 ‘믿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재증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에 비투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시리즈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비투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