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유니버스가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지난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신곡 ‘Ready to ride (레디 투 라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우주와 가상 세계를 넘나들며 바이크 레이싱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작부터 분위기를 장악했다. 특히, 팀 크루들과 호흡을 맞추며 우주 바이크에서 엣지 있는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부터 쾌속 질주하는 바이크 체이싱까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박진감 넘치는 에너지를 드러내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기에 그루비한 힙합 비트에 맞춰 빠르게 전환하는 장면들은 범우주적 공간에서 한계 없이 질주하는 라이더의 강렬한 남성미를 선사했다.
유니버스는 앞서 공개된 ‘Ready to ride’ 콘셉트 포토, 시네마 트레일러를 통해 이번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려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곧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의 신곡 강다니엘 ‘Ready to rid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