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래퍼 비오가 AOMG 신규 아티스트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힙합 레이블 AOMG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규 아티스트의 새 앨범 [RE:UP]에 수록될 신곡 ‘Good Night (굿 나잇) (Feat. BE’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오가 차에서 내려 길을 걷는 모습이다. 이 때 감각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영상을 통해 비오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공개됐다. 이에 비오와 호흡을 맞춘 AOMG의 신규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오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해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주목 받은 래퍼다. ‘쇼미더머니 10’ 방송 이후 싱글 ‘Counting Stars (카운팅 스타) (feat. Beenzino)’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해 주목 받았다.
특히 AOMG 신규 아티스트도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래퍼로 추측되고 있어 비오와의 케미스트리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OMG는 오는 24일 신규 아티스트를 발표한다. ‘Good Night (Feat. BE’O)’과 ‘Beat ‘em up’ 등 2곡이 수록된 새 앨범 [RE:UP]도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AMON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