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이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3일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로 컴백한 LIGHTSUM(라잇썸)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먼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하늘색 착장을 맞춰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발산했고, MBC ‘쇼! 음악중심’에선 블랙과 핑크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하이틴 무드는 물론 긍정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SBS ‘인기가요’에서는 요정처럼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하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틴프레시’라는 타이틀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무대는 신인 걸그룹이라고 믿기 어려운 퍼포먼스와 흔들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더불어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 7개 지역(미국, 캐나다, 영국, 홍콩, 싱가폴, 오스트레일리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친 LIGHTSUM(라잇썸)은 다양한 음악방송 활동과 영상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