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이나인 ♥ 이강인, 열애설 부인에
l 발리 여행 목격담 누리꾼들 사이 화제
l 데이트 즐긴 자동차에도 관심 쏟아져
[TV리포트=박지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24)과 축구선수 이강인(22. 파리 생제르맹 FC)이 자신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이들이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는 자동차의 정체가 국내 누리꾼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더팩트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지난해 11월,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포착된 차량은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이하 벤츠) A클래스 A220 전기형 모델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나은 소유로 추정되는 해당 차량은 벤츠의 준중형 라인업으로, 해치백과 세단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4세대 모델을 판매 중이며, A220 모델 기준 2.0L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DCT 미션을 탑재하는 중이다. 해당 조합을 통해 최고 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30.6kg.m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국내에 시판되는 A클래스는 A220, A250 4MATIC, AMG A 35 4MATIC, AMG A 454MATIC+의 가솔린 라인업, A200d의 디젤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그중 A220은 기본 모델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2024년 기준 4,710만 원의 시작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이나은과 이강인은 본인들을 둘러싼 열애설에 대해 ‘지인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하고 나선 상황이다. 그러나 해당 열애설이 보도된 뒤로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온 ‘이강인 발리 목격담’으로 인해 누리꾼들 사이 연이어 화제가 되는 중이다.
해당 목격담을 게시한 누리꾼은 ‘지난해 6월, 발리에 다녀왔다’, ‘발리의 노을보다 더 놀랐던 건 기서 이강인을 만났다는 거다’, ‘(이강인 옆에는) 일행으로 보이는 아리따운 여성과 함께 있었다’라는 내용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나은이 지난해 9월 휴양지에서 찍었던 사진을 본인 SNS에 게시했다 삭제했다는 점을 들며 이강인과 함께 목격된 ‘아리따운 여성’이 이나은이 니겠냐는 추측을 전하는 중이다.
박지현 기자 linsey@fastviewkorea.com / 사진= 이나은, 이강인 소셜미디어,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1
오타작렬 급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