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재 기자] ‘마블(MARVEL)’이 ‘디즈니 플러스(Diseny +)’에서 공개될 차기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블은 지난 6일 ‘나는 그르투다 시즌 2(I Am Groot Season 2)’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했다.
이어 앞으로 톰 히들스턴(Tom Hidilstone) 주연의 ‘로키 시즌 2 (Loki Season 2)’와 ‘에코(Echo)’가 공개될 것이라 밝혔다.
‘로키 시즌 2’는 오는 10월 6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에코’는 2024년으로 연기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마블 측은 ‘나는 그루트다 시즌 2’의 에피소드 제목 5개도 모두 공개했다.
에피소드들의 제목은 각각 ‘너는 나의 그루트?(Are you my Groot?)’, ‘그루트의 참견(Groot Noses Around)’, ‘그루트의 눈 오는 날(Groot’s Snow Day)’, ‘그루트는 달콤해라(Groot’s Sweet Treat)’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루트의 위대한 예언(Groot and the Great Prophecy)’이다.
이 에피소드는 우연히 발견한 아기 새를 입양해 키우는 그루트의 마음 따뜻해지는 이야기부터 사람 코 모양을 가지게 된 그루트의 이야기까지 평소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루트의 다양한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나는 그루트다’ 시리즈는 한 편당 3분 정도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마블의 세계관인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스토리와는 어떠한 연계도 없는 팬 서비스 개념의 작품이다. ‘아이엠 그루트 시즌 1’은 2022년 8월에 공개되었으며 시즌 2와 마찬가지로 5부작으로 편성되어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로키 시즌2 공식 스틸컷/’나는 그루트다 시즌 2’ 공식 스틸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