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육해를 총망라한 스펙터클한 볼거리 속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49만4273명을 동원,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짜릿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 26일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에 힘입어 주말 극장가까지 완벽하게 점령해 설 연휴인 개봉 2주차에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아 나선 해적들의 독창적인 어드벤처로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 릴레이로 막강한 흥행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참신한 상상력에서 출발한 탄탄한 스토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연기 시너지, 역대급 볼거리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점 등에 호응을 보내며 극찬과 추천을 보내고 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