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가는 가운데, 매니아층부터 블록버스터, 미드팬들이 열광할 다채로운 컨텐츠의 면면이 6월 1일부터 사전 공개되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1′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영향력 있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스타트렉’ 시리즈를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1’을 시작으로 이제 티빙에서 만난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1’은 50년만에 시리즈물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첫 번째 시즌으로 세대를 초월한 이들에게 영감을 준 이데올로기, 미래에 대한 희망과 함께 새로운 함선, 새로운 등장인물이 새로운 임무 수행에 나선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1’은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생명체를 찾는 항해를 통해 우주의 모든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자신을 이해해야 함을 깨닫는 과정을 담는다.
#’미션 임파서블’&’트랜스포머’ 시리즈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대표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미션 임파서블’과 ‘트랜스포머’ 시리즈도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톰 크루즈 하면 ‘이단 헌트’를 떠올릴 정도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진행형 블록버스터 레전드 ‘미션 임파서블 1~3’,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까지 티빙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압도적 스케일과 전에 없던 비주얼 혁명으로 ‘거대로봇물’이라는 신 장르를 개척하며 블록버스터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 3’,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까지 5편을 모두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커홀릭스 시즌1”페이킹 잇 시즌1′
미드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도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 가득하다. 대학시절 룸메이트였던 세 명이 같은 회사에서 텔레마케터로 일하면서 여전히 집과 직장에서 어울려 다니는 일상을 담은 시트콤 ‘워커홀릭스 시즌1’, 실수로 레즈비언이라고 알려지면서 교내에서 유명세를 타게 된 에이미와 카르마의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페이킹 잇 시즌1’을 비롯해 다양한 미드가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1’, ‘미션임파서블’, ‘트랜스포머’, ‘워커홀릭스 시즌 1’, ‘페이킹 잇 시즌 1’은 티빙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티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