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한 폭의 그림 같은 로맨스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가 영화가 끝난 후에도 잊히지 않는 여운 가득한 명대사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한 가운데 이를 황홀한 비주얼과 함께 담은 ‘당신과의 사계절 팔레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개봉 이후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속 명대사로 채워져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아름다운 사계절 풍광 속 연인 ‘루이스’와 ‘에밀리’의 모습은 영화의 로맨스 여운을 배가시켜 그 감동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봄, 여름, 겨울, 가을의 색을 온전히 담아낸 비주얼이 마치 화가의 팔레트를 연상시켜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그 속에 한 폭의 그림처럼 녹아든 ‘루이스’(베네딕트 컴버배치), ‘에밀리’(클레어 포이), 고양이 ‘피터’가 정답게 거니는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또한, “당신은 프리즘이야. 삶의 빛을 여러 색으로 보여주는 사람”, “당신과 함께, 피터와 놀던 시간이 내 평생 최고의 날들이었어”, “당신이 있어서 참 좋은 삶이었어. 당신은 이 세상을 훨씬 더 아름답고 따스하고 다정하게 만들어줘”, “에밀리와 있을 때 느낀 그 전기, 그건 바로 사랑일 거예요” 등 계절별로 담긴 영화 속 명대사는 서로의 삶을 다정히 끌어안았던 ‘루이스’와 ‘에밀리’의 애틋한 로맨스를 확인케 한다.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남다른 울림의 명대사들로 수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주)퍼스트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