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비질란테’가 종영 후에도 이어지는 인기에 힘입어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틸은 극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주혁, 유지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컷들은 물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단체사진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눈길을 끈다.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에는 비질란테로 활동하는 ‘김지용’의 20대 대학생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던 남주혁의 농구 시합 장면 비하인드를 담은 컷은 그의 청량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한 편의 청춘물을 연상시킨다.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광역수사대 팀장 ‘조헌’ 역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발산, 많은 구독자들을 열광시킨 유지태는 극중에서 볼 수 없었던 푸근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김지용’과 팽팽하게 대립하는 장면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두 사람 사이의 숨막히는 긴장감이 그대로 전달돼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리얼하고 강렬한 액션 장면에서는 슈퍼 히어로의 모습을 방불케 하는 범접 할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내며 보는 이를 압도한다.
한편, ‘비질란테’의 모든 에피소드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디즈니 플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