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비질란테’에서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유지태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유지태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에서 사법체계를 뒤흔드는 비질란테를 뒤쫓는 광역수사대 팀장 조헌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헌은 법에 모순이 있어도 궁극적으로는 옳은 길로 간다고 믿으며 사회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남다른 사명감을 갖고 일하는 인물로 범죄자의 인권에 대한 존중 없이 단호하게 악을 처단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비질란테’ 2회 엔딩에서 유지태는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라는 임팩트 있는 대사를 시작으로 공범에게 진실을 요구하며 절대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지금은 괴도 루팡 시대가 아닙니다. 결국엔 잡힐 겁니다. 내가 반드시 그렇게 만듭니다”라는 조헌의 자신감 넘치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막을 내린 바 앞으로 조헌이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에서 유지태는 ‘비질란테’에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유지태의 대적불가 비주얼과 존재감은 ‘비질란테’ 세계관 내 가장 압도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비질란테’는 매주 매주 수요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BH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