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지난 15일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중 단체 포토는 놀이공원 배경 아래에 선 아일리원만의 러블리함으로 가득 채웠다.
1세대 청순 걸그룹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하게 된 아일리원은 콘셉트 포토에서도 1세대 걸그룹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였던 ‘레그워머’는 물론 당시 핑클의 스타일링과 비슷한 가방으로 그때 그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
개인 포토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이름이 적힌 세일러 교복을 입고 물오른 상큼 비주얼과 함께 첫사랑 재질이 떠오르게 하는 청순함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두 번째 미니앨범 ‘뉴 챕터(New Chapter)’ 이후 3개월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돌아오는 아일리원은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로 아일리원만의 청순함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는 19일에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며, 신곡 발매 하루 전인 2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24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컴백과 함께 아일리원은 11월 11일 첫 단독 팬미팅 ‘2023 ILY:1 FANMEETING IN SEOUL DEAR MY ONLY:1′(2023 아일리원 팬미팅 인 서울 ‘디어 마이 온리원’)을 앞두고 있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에프씨이엔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