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성룡의 무한질주가 시작되는 코믹 액션 영화 ‘라이드 온’이 독보적인 스케일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오랜만에 복귀를 앞둔 대표적인 액션 스타 성룡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는 신작 ‘라이드 온’이 5월 개봉을 앞두고 공식 보도스틸 10종을 3일 공개해 예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이드 온’은 한때 유명세를 펼쳤던 스턴트맨 루오(성룡 분)와 파트너마 레드 헤어의 인생역전 무한질주를 그린 노브레이크 코믹액션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성룡의 전매특허 무술 액션부터 파트너마 레드 헤어와 펼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스턴트 액션까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레드 헤어의 앞발에 매달린 채 스턴트를 하고 있는 위험천만한 모습을 포착한 스틸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검은 가면을 쓰고 비장한 표정으로 대결에 몰두하는 모습은 성룡이 선보일 강렬한 리얼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만난 딸 바오(류호존 분)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따뜻한 ‘딸바보’ 아버지의 모습과 중국 라이징 스타들의 유쾌한 케미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 ‘라이드 온’은 오는 5월 중으로 국내 극장가에 찾아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NE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