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7일 이승기는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서바이벌 예능 ’생존왕:부족전쟁’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존왕’에 함께 출연 중인 아모띠, 박태환, 김동현, 강민호 사이에서 포효하고 있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겼다.
출연진들은 시선을 어디에 둘지 모를 만큼 저마다 잔뜩 화가 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마린보이’ 박태환 앞에서도 굴욕 없는 이승기의 반전 몸매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더불어 이승기는 촬영 중 강민호와 나눈 대화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승기가 “민호야 수영할 때 웃통 벗을까?”라고 묻자 강민호는 “형 몸 나쁘진 않은데 아모띠옆이라 괜찮을까요?”라고 걱정했다고. 이후 아모띠의 몸을 확인한 이승기는 “그치? 걍 옷입고 해야겠다”라며 단념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침부터 눈이 제대로 호강하네요. 다음에 콘서트 할 때도 상의 탈의 해주세요”, “이렇게 좋은 몸매인데 평소에 왜 안 보여줘?”, “역시 관리 넘 잘한 울스타! 멋져요”, “그렇게 말하는 이승기의 몸도 웬만한 사람보단 훨씬 좋다는 사실!”, “오빠 몸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해 4월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해 올해 2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승기는 각 분야의 최강자 12인이 모여 거친 정글 속에서 가장 강한 생존능력자를 가리는 본격 생존 서바이벌 TV조선 ‘생존왕:부족전쟁’에 출연 중이다. ‘생존왕’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1
이런 기사 차단은 어떻게해요? 차단하고 싶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