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태호 PD의 새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드디어 공개된다.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주인공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자신들과 김태호 PD가 함께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의 주인공이 돼 세계여행을 떠난다.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 그곳으로 떠나게 된다.
23일 첫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 세 사람의 첫 여행지가 결정된다. 주사위를 던지기 전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각자 첫 여행지로 가고 싶은 곳을 밝혔다. 이어 세 사람은 처음으로 주사위를 던졌다. 빠니보틀은 여행지에 숨겨진 미션, 황금열쇠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됐다. 그는 ‘첫 여행지에서 10달러로 버티기’ 자체 미션을 설정한다.
출발 당일 세 사람은 배낭을 공개하는 ‘왓츠 인 마이 배낭’ 시간을 갖고, 세계여행 짐이라고 하기에는 지나치게 단출한 구성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빠니보틀이 수행할 황금열쇠 미션이 공개되고, 미션 내용을 듣던 빠니보틀은 멘붕에 빠졌다는 전언.
제작진은 “오늘부터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여행 콘텐츠가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공개된다. 세 사람의 첫 여행지가 어디일지, 그리고 누가 우주여행의 주인공이 될지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첫 행선지는 23일 저녁 TE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어 오는 3월 4일 저녁 7시 50분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과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출연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E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