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좋좋소’ 남현우, 진아진이 사내 술자리를 갖는다.
18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좋좋소’ 시즌5 4화에서는 본격적으로 소주 사업에 나서는 정승네트워크 식구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좋소개팅’ 어플 성공 이후 사업 확장에 온 힘을 쏟는 사장 정필돈(강성훈 분)과 직원들의 동상이몽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정필돈은 ‘소주 장인’과 손잡고 또 다른 사업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좋소개팅’ 어플 성공 이후 돈 맛을 알게 된 정필돈이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나선 것. 열정이 넘쳐나는 사장 정필돈과 달리 직원들은 갈수록 늘어가는 업무량으로 스트레스가 쌓여갔다.
이런 가운데 정승네트워크 막내 라인 조충범(남현우 분)과 이예영(진아진 분)의 만취 텐션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정승네트워크 사무실에서 잔뜩 취한 얼굴로 나란히 앉아 있어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술을 마시면서도 노트북을 앞에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듯한 두 사람의 표정이 호기심을 더한다.
이날 에피소드에서 두 사람은 장인 표 소주를 나눠 마시며 많은 한탄과 고민들을 함께 나눈다고. 정승네트워크 본업은 물론 온갖 잡일까지 해내고 있는 두 주임들이 사무실에서 주고받은 이야기들은 무엇일지, 정승네트워크 신사업에 대해 어떤 계획을 짠 것일지 기대를 모은다.
정승네트워크 막내 라인의 사내 술자리는 3월 18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좋좋소’ 시즌5 4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왓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