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시선을 강탈하는 꿀잼 피크닉 짤로 취향저격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양세형의 롤플레잉’을 선보인다. 롤플레잉(역할연기)식 내레이션과 멍 때리고 보게 되는 ‘시간 순삭 짤’의 조화로 웃음폭격을 투척할 신규 코너. 이번에는 ‘피크닉’을 주제로 각양각색 짤을 모아 첫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
먼저 피크닉 음식의 절대강자로 꼽히는 샌드위치가 공장에서 절도 있게 만들어지는 모습을 공개. 자로 잰 듯 정확하게 쏟아지는 대량의 샌드위치에 동공이 따라 움직이며 단숨에 몰입도를 100%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 황홀해지는 디저트부터 피크닉의 필수아이템인 돗자리의 정교한 생산 과정 짤까지 선보여 당장이라도 피크닉 가고 싶게 하는 욕구를 자극,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한다.
무엇보다 봄바람처럼 간질거리는 양세형의 나레이션은 마치 함께 피크닉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 코너에 몰입한 양세형은 영상이 끝난 후에도 폭풍 나레이션 연기에서 헤어나지 못했다고 해 벌써부터 유쾌한 꿀잼 짤방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중독성 甲(갑) 마성의 짤과 양세형의 생생한 나레이션으로 일주일의 피로를 날려버릴 ‘양세형의 롤플레잉’ 피크닉 편은 내일(6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 Joy
댓글0